저는 7주3일..! 저도 오늘 심장소리듣고왔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0일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하 시간이 넘 안가서 진짜 체감상 두달은 기다린것 같아요ㅠㅠ 배 불편감도 사라지고 입덧증상도 괜찮아지는거같아서 걱정했는데 0.95cm 에 심장박동 149회로 건강하다는 얘기듣고 오니 오늘은 두다리 쭉 뻗고 잘 수 있을것 같아요....!!! 저 1cm 도 안되는 아가가 벌써 엄마를 울리다니ㅋㅋㅋㅋㅋ 빨리 2주가 또 지났으면 좋겠어요
댓글
4
꺅 저두 애기 보러가는 일이주가 너무 길게 느껴져요ㅠㅠ
네이버주수상 7주인가요?~

네이버 주수도 7주고 초음파보시더니 7주 0일이 맞다고 하셨어요! 생리주기가 딱 28일라서 맞나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