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 너뮤기여워요>< 저도 6주인데 2주후 걸 예정이에요ㅠㅠ 무럭무럭 이렇게만 컸으면 좋깄내용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0일 차 심소 듣고 왔는데

오늘 병원가서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2주전에 갔을때 아기 집도 조금 작다고 하셔서 혼자 걱정도 많이 하고 물도 많이 먹고 그랬는데 이번에 가니까 집도 크게 지어놓고 많이 컸더라구요! 의사 선생님도 다 잘해놨다고 크기도 정상이라고 하시면서 심소 들려 주셨는데 아주 크게 잘뛰는거 보고 눈물이 핑 도는거 있죠..? ㅠㅠ 이제4주 뒤에 오라는데 궁금해서 어떻게 참죠 ㅠㅠ 초음파 젤리곰 기대하고 갔는데 젤리곰 못봤어요 ㅠㅠ 어디가 머리 일까요..? 난황이랑 떨어져 있는게 머리겠죠??? 그때 설명해주셨는데 심소 듣고 다 잊었나봐욬ㅋㅋ
댓글
4

시간이 너무 안갈것 같아요 ㅠㅠㅠ
아래로 머리있는거같아요!!ㅎㅎㅎ

그쵸 ㅎㅎㅎ 얼른 커서 젤리곰도 보고싶어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