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요 행운이맘입니다 저두 얼마전에 가입했는데 보험료도 저렴하게 해주시고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용품에 산모특약까지 해주시고 더라고요 ㅎㅎ 게다가 지금은 행사기간이라 행운이맘 소개 받고 왔다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후기 글로 더 자세하게 적어놨는데 한번 참고해보세요~! 건강한 아기 낳기를 기원할게요~~~^^ https://blog.naver.com/sosomam-/223331384756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태아보험 다들 드셨나요? 태아보험을 어떤걸로 할지가 아닌 태아보험이 꼭필요한지 의문이있어서요 다들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9
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요 행운이맘입니다 저두 얼마전에 가입했는데 보험료도 저렴하게 해주시고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용품에 산모특약까지 해주시고 더라고요 ㅎㅎ 게다가 지금은 행사기간이라 행운이맘 소개 받고 왔다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후기 글로 더 자세하게 적어놨는데 한번 참고해보세요~! 건강한 아기 낳기를 기원할게요~~~^^ https://blog.naver.com/sosomam-/223331384756
전 태아보험 들었는데 환급형으로 들었어요!
저는 실비랑 태아종합보험 엊그제 들었어요☺️ 걱정이 많은 편이라 부랴부랴 들었답니다😂
탈퇴한 유저
저는 필요한거 같아서 필수특약으로만 3만대로 하려고요 의사아빠가 설계한 태아보험 도움 많이 받았어요. https://m.blog.naver.com/lucid_neo/222926277096
저는 고민중이예요ㅜㅜ 사실 건강하게 태어난다는 보장만 있으면 실비만으로 충분할거같은데... 공포마케팅에 너무 잘당해서요 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