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피고이고 심하게 찌그러져 있었는데 1주일 누워있으니까 괜찮아졌어요 무조건 누워 있으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찌그러짐
아기집이 한참작다고해서 걱정한가득 안고 1주일을 기달렷다가 병원갓는데 아기집은 마니크고 못보던 난황이랑 배아도 희미하게 생겻다고 하드라구요 근데 문제는 아기집이 심히 찌그러져잇데요ㅠ 피고인거때문에 아기집근처잇는 막?무슨막이라고하긴햇는데 암튼 피고인거때문이라는데. 출혈은2주정도 되가는데 안멈추네요 1주일 잇다가 다시 보고..아기집이 상태가안좋음 준비해야할거같다는데 어떻게해여? 아기집 1주일안에 정상처럼 복구못시키시나요?1주일마다 넘 고비가ㅠㅠ 저처럼 심하게찌그러지신분 잇나요?
댓글
2


탈퇴한 유저
계속누워잇어요 먹고 눕고 자고..ㅜㅜ약처방받아서 먹고 질정제넣고 이러고잇는데..검색하니까 연근가루먹으면 효과본다고해서 오늘부터 먹고잇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