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8주 6일인데.. 저돜ㅋㅋ아직태동 감도안와욬ㅋㅋ 먼가 확 잇으면 남편도 쫌 느끼게해주고싶은뎈ㅋㅋ 촘파도 거이 막 가면 약간 꿈틀꿈틀 정도 ? 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인데, 태동도없고, 초음파보러가면 애가 항상자요..
ㅠㅠ 초산에 지금 18주 4일인데 태동1도 모르겠고,, 소중이가 어제는오른쪽이 오늘은 왼쪽이 무지하게 쑤셔재끼네요ㅠㅠ 초음파보러가도 항상 자고있어서..활발한애기 초음파 부러워요~ 태어나서도 얌전할려는건지 항상잠만자고있는 초음파도 은근 걱정이되네요ㅋㅋㅋ
댓글
7
초코유유 먹고 초음파 보면 애기 엄청 잘 움직여요!
뱃속에서도 24시간중 거의22시간을 잔다하더라구요 ㅋ 그래도 좀움직이는걸보고싶으시다면 시원하고아주달달한걸 한시간전에 막드시고 가보세요 ㅋㅋ 따뜻하면 막자요 ㅋ 가꼬꼬가 엄마몸이 따뜻하고 푸근해 잘자는걸꺼예요 그래도 ㅋ한번쯤 해보세요 ㅋ
사과나 달달한 과일 먹고 가보세요~전 진료전 사과먹고 갔더니 계속 움직여서 의사쌤이 애기가 엄청 잘논다고 이쁜사진찍기 힘들다하셨어요 ㅋㅋ
촘파하러가는길에 달달한거나 상큼한거 먹고가면 좋데요!!~ 저도 자꾸 뒤돌아있어서 먹고 갔는데 너무 먹었는지 ㅋㅋㅋㅋㅋ너무움직여서 심장소리를 잡을수가없다고...ㅎㅎ ㅋㅋㅋㅋㅋ초코우유나 레몬에이드?? 같은게 좋데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