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원래 성격이 지ㄹㅏㄹ 맞아서 그런지 임신전과 후가 차이는 크게 없지만ㅋㅋㅋ 입덧때문에 우울감은 더 있는것같아요ㅜ 입덧심한 오늘은 진짜 우울해서 마실나가도 기분이 안나아져서 똑땅했어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감정기복이 장난아니네여ㅜㅜ
호르몬 영향으로 그럴수 있다고는 들었는데 별거아닌일에도 너무 짜증나고 우울하고 누가 건드리면 눈물날 것 같고... 그렇다고 제 성격이 속으로 참는 성격이라 티도 못내고.. 생각의 생각을 하다가 왜 임신했지 하면서 스스로 너무 힘드네요ㅜㅜ 원래 이런가요?ㅠㅠ
댓글
5
저도 초기에 특히 엄청 예민해졌던거 같아요,중기접어든 지금은 순간순간 팍팍 올라와서..남편을 괴롭히기도 합니다.. 생각에 잠기다가 눈물이 또르륵나기도하고 먹는거땜에 예민해지고 짜증나고 여튼 성격 ㅈㄹ 같아졌어요ㅋ 그럴수있는거니 자책말고 우리 힘내욥~

저도 어이없을정도로 뜬금없이 욱하고 짜증나서 누구한테 뭐라하지도 못하겠어요;;;ㅋ 비슷한 분들이 계셔서 안심?이네요ㅜㅜ 같이 힘내요!
저도 호로몬의 지배를 받고있는것같아요 별거아닌일에도 짜증나고 눈물나고 ㅠ 우울하고 ㅠ 몸이아프니깐 또 속상하고 ㅠㅠ 맛있는거먹고 바람도쐬고 기분전환하면서 잘이겨내자구요! ㅎㅎ

호르몬의 지배라니 씁쓸하네요ㅠㅠ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