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감정기복이 장난아니네여ㅜㅜ

호르몬 영향으로 그럴수 있다고는 들었는데 별거아닌일에도 너무 짜증나고 우울하고 누가 건드리면 눈물날 것 같고... 그렇다고 제 성격이 속으로 참는 성격이라 티도 못내고.. 생각의 생각을 하다가 왜 임신했지 하면서 스스로 너무 힘드네요ㅜㅜ 원래 이런가요?ㅠㅠ

댓글

5

  1. 전 원래 성격이 지ㄹㅏㄹ 맞아서 그런지 임신전과 후가 차이는 크게 없지만ㅋㅋㅋ 입덧때문에 우울감은 더 있는것같아요ㅜ 입덧심한 오늘은 진짜 우울해서 마실나가도 기분이 안나아져서 똑땅했어어요

  2. 저도 초기에 특히 엄청 예민해졌던거 같아요,중기접어든 지금은 순간순간 팍팍 올라와서..남편을 괴롭히기도 합니다.. 생각에 잠기다가 눈물이 또르륵나기도하고 먹는거땜에 예민해지고 짜증나고 여튼 성격 ㅈㄹ 같아졌어요ㅋ 그럴수있는거니 자책말고 우리 힘내욥~

    1. subcomment icon

      저도 어이없을정도로 뜬금없이 욱하고 짜증나서 누구한테 뭐라하지도 못하겠어요;;;ㅋ 비슷한 분들이 계셔서 안심?이네요ㅜㅜ 같이 힘내요!

  3. 저도 호로몬의 지배를 받고있는것같아요 별거아닌일에도 짜증나고 눈물나고 ㅠ 우울하고 ㅠ 몸이아프니깐 또 속상하고 ㅠㅠ 맛있는거먹고 바람도쐬고 기분전환하면서 잘이겨내자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호르몬의 지배라니 씁쓸하네요ㅠㅠ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