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9주 4일차로 젤리곰 보고왔어요 ㅎㅎ 3.3cm 10주 크기로 나왔다고 하시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4일 젤리곰 보고왔어요!!

귀요미 보고왔어요 ㅎㅎㅎ 9주4일 2.7cm네요 7주 6일인가에 1.1cm였는데 두배 넘게 컸어요 밥먹고갔더니 꼬물꼬물 움직이는데 3cm도 안되는데 유사 인간의 모습인게 너무 귀엽고 너무 신기하네요
댓글
4

우와 엄청 크네요!! 쑥쑥 잘 자라고 있으니 기특해요 ㅋㅋㅋ
저도 오늘 9주1일차로 보고왔는데 배에서 꼬물꼬물 움직이는게 넘 귀엽더라구요😂 열달 무사히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해요 10월출산 힘내봐요 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