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4알 드시는 분..?

입덧 관련 글이나 댓글보면 대부분 2알 드시고, 많게는 3알 드시는 것 같아서요..! 4알을 먹고 있는 제 자신에게 죄책감이 들어 살포시 물어봅니당....😭 6주차에 2알로 시작했고 7주 중반부터 4알로 증량해 10주차인 지금도 4알 먹어요 자기 전 2알, 아침 1알, 오후 3시경 1알 먹고도 배를 타고 있으며...... 밤 9시가 넘어가면 어김없이 헛구엿질을 해요ㅠㅠ 입덧약 먹고 그나마 토를 안하고 있어 위안을 삼고 있는데 저 편하자는 이기심에 4알 맥스로 먹고 있는건가 싶어서.. 저와 같은 입덧 동지를 찾아봅니다.....🥺🫶 그리고 요즘 왜이리 무기력한걸까요..🥲🥲🥲🥲

댓글

16

  1. 저 4알 먹어요ㅠㅠ 근데도 둘째는 약 효가 별로 없네요ㅠㅠ

  2. 5주차부터 10주차까지 계속 구토중이라 목구멍이 너덜거려요.. 약 3알로는 뭐이게 효과가있는건지 모르겠어서.. 하루에 심하면 토를 20번도하더라구요 ... 4알로늘릴라는데 선생님이 말리셨어요.. 뮤슨 몸무게대비 3알이면된다고 4알은안된다고 ㅠㅠ 그래서 이대로 구토하면서 사는중이에요.. 진짜지금도 토하고 쇼파에널부러져있는데 죽을거같아요

  3. 저는 7주차부터 9주차인 지금까지 자기전 두알씩 먹는데, 오후에 항상 속이 안좋고 헛구역질은 뭐 자기맘대로 불쑥 나오긴 합니다만 구토는 단 한번도 안해서 이정도면 심한거 아니다 위로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당.. 하지만 입덧약때문에 잠 많이오고 깨어있을땐 무기력해요, 평소 안하던 핸드폰게임 엄청 하게되네요ㅠㅠㅋㅋ

    1. subcomment icon

      입덧약으로 무기력할 수도 있겠네요! 저도 쉴 땐 좋아하는 프로그램 찾아보면서 입덧을 잊기위해 노력중이에요ㅠㅠ같이 화이팅해요!

  4. 공감되네요 ㅠㅠ 저두 5주차부터 입덧이심하더니 약을 2알먹어도 심해서 4알로 늘려서 먹고있어요 ㅠㅠ지금 8주차인데도.. 힘드네요 ㅠㅠ 병원에서 입원하라고 아기는 건강한데 산모가 이러다 몸망가진다고 권유받았는데 답답한거싫어서 거절하구 약으로 버티고있어요 ㅠ 저는 효과 없는거같지만.. 그래도 도움이되겠거니하고 4알 먹구있어요 ㅠㅠ 뭐든 먹으라하는데 먹는게 쉽지도않고 너무 괴로워요 ㅠ 먹어도 안먹어도 토하고.. 같이 힘내보아요

    1. subcomment icon

      ㅠㅠ입덧약이 효과가 있어서 이 정도인거라고 위안을 삼아야겠어요ㅠㅠ입원 얘기까지 나오신거면 더 심하신가보네요ㅠㅠ함께 힘내요!!!!🫶

  5. 새벽네시에 일어나서 위액까지 토하고 현타와서 글 쓰는 중이에요 ..ㅠㅠ

    1. subcomment icon

      헉..정말 심하시네요ㅠㅠ입덧 시기가 어서 지나가고 황금기라는 중기가 찾아오길 바래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