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딸기,포도,방울토마토요! 토마토 쳐다도 안봤었는데 토마토주스에 방울토마토에 계속먹는중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하시는 분들, 다들 무슨 과일 드세요?
저는 키위 수박 메론 사과 낑깡 짭짤이토마토(과일 아니지만) 딸기 이 정도 돌아 가면서 먹는 거 같아오! 딸기는 하도 먹어서 질렸네요…ㅋㅋㅋ 지금은 딱복숭아가 너무 먹고싶네요 ㅠ 나오면 바로 사먹을 거예요ㅠㅠ 입덧 심하신 맘님들 뭐 드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17
수박 어디 맛있는데 있나요? ㅠㅠ 수박이랑 물많은 자두 먹고싶어요...
저도 참외, 바나나, 사과, 천혜향 안끊기게 쟁여두고 있어요ㅋ 과일값 너무나 비싼 ㅜㅜ 저렇게 먹는데 여름 과일이 너무 먹고싶어요… 수박, 자두, 포도, 복숭아….
으아 저도 딱복이 너무 땡겨서 미치겠어욬ㅋㅋㅋㅋ 하우스복숭아 나올날만 기다리고 있네요ㅠㅠ
저는 사과,참외,한라봉 먹고있어요ㅎㅎ새콤한거 땡길땐 한라봉,달달구리는 사과랑 참외로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