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9주차인데 하루죙일 잠와요ㅠㅠ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중기때도 잠 쏟아지는 분 계신가요~?
19주차인데 15-17주는 정상 컨디션이었는데 지난주부터 점심먹으면 그대로 잠들고 저녁먹으면 감기약 먹은것처럼 이길 수 없는 잠이 쏟아져요 .. 임신 초기에만 그럴 줄 알았는데 제가 정상인가요~?ㅜㅜ
댓글
10
저도 밥 먹으면서 꿈뻑꿈뻑 졸려요 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애기가 팡팡 크느라 그런가봐요
저도 오늘17주인데 밥먹음 졸려요
저도 그럽니다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