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통증이 있어서 병원 가봤눈데 아가는 건강히 잘 있었어요~! 불안하시면 가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
내일이면 19주차인데 3일째 저녁만되면 배가 아프고 딱딱해지는데 이거 배뭉침인가요? 초기에도 배통증 있어서 병원에 갔더니 자궁이 커지는거라고 아무 이상 없다고 했었는데 금요일 병원 예약일이라 그때까지 참을지 병원을 가봐야할지 고민이네요 다들 배 통증 있으신가요?
댓글
2
19주4일 배가불편할정도 통증은 없는데 통증이 있다면 병원에 가보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