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두번째 병원진료다녀왔습니당

두번째 병원진료다녀왔습니당

3월 9일날 아기랑 난황 확인하구 왔는데 어플주수랑 1주정도 차이나더라구용 예정일이 10월 20일이였는데 28일로 변경됐어요ㅎ.ㅎ..그래두 병원에선 잘 컸다는 말에 안심했구요! 심장소리도 잘 듣구왔답니당 그나저나 2주후에 오라고해서... 23일로 예약잡긴했는데...조금 더 일찍 가도 될까요?... 다들 2주 딱 맞춰서 병원가시나요???? *그리고...아기보다 난황이 더 커보이는데 문제될건없겠죠..?..아 그리규 난황이 오른쪽이면 딸? 왼쪽이면 아들? 이라는데... 다들 보시기엔 어떠신지 얘기듣고싶어요^^..!

댓글

10

  1. 저두 미뤄졌는데 예정일 똑같구 난황이랑 애기크기도 완전 비슷해요 ㅎㅎ 저도 난황이 너무 큰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의사쌤이 건강하다고 하고 다른 별말씀 없으신거 보면 괜찮은거 같아요 !

    1. subcomment icon

      오 저랑비슷하시네용ㅎㅎㅎㅎ저두 의사쌤께서 별다른말씀없으셔서 괜찮은거겟지 하구 생각하고있어요ㅎㅎㅎㅎ입덧이 속 울렁임밖에 없다고 하니 임신체질이신거같다고🤣하하

  2. 난황위치로의 성별은 초음파각도에 따라 달라져서 의미없다구했어용ㅎㅎ의사선생님이 별말씀없으셨으면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구 시기는,,저는 2~3일 일찍 가기도 했어요 너무 궁금해서😂ㅎㅎㅎ

    1. subcomment icon

      아하!!너무너무 궁금하긴하네요ㅎㅎ사실 저에겐 성별은 중요하지않은데 남편은 아들이길 바라는지라..ㅠㅠ..저도 2~3일 정도만 가도 되지 않을까싶은뎅 혹시나 윗댓글처럼 텀을 길게 잡을까봐 구냥 예약일에 가려합니당 하하ㅎㅎ

  3. 아인병원 다니시나봐용 ㅎㅎㅎㅎ저는 오라는대로 맞춰서 가고있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아녜용 다른병원이에용ㅎㅎ 저두 예약일에 맞춰갔는데.. 혹시나 일찍가서 보시는엄마들도 계시는지 궁금해서 여쭤봤어용ㅎㅎ 그리구 아기도 또 보고싶기두하구용ㅎㅎ심장소리듣고와서 그런지 더 생각나고 그러네용..!

  4. 춈파 너무 자주보는것도 아기 스트레스준대서 ㅎ저는 지켜가는편이예용 출혈이나 응급상황없으면용

    1. subcomment icon

      아ㅠㅜ스트레스 준다는건 미처 생각을 못했네요...너무 엄마생각만 했나봐용..ㅠㅜ 보고싶지만 좀 예약일까지 참아야겠네요^^!!

  5. 조금 더 일찍갔더니 그다음 텀을 더 길게 잡으시더라구요...ㅋㅋㅋ 그냥 맞춰가는기 좋은듯요 ㅠㅎ

    1. subcomment icon

      아 구래요?ㅠㅠ그럼 맞춰가야겠네용.... 빨리 보고픈 맘에 좀 빨리 가도 될까했는데... 어서 빨리 시간이 갔으면 좋겠네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