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도 9주차에요>_<반갑습니당 저도 퇴근하고 그냥 뒹굴뒹굴만 해요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집에서 모하시나요? ㅠㅠ
9주차인데, 하루종일 집에서 뒹굴거리고 할일도 없고 재밌는거 볼것도 없구.. 남편 퇴근시간만 기다려요 ㅠ 입덧도 너무 심해서 걷는것도 힘드니까 매일 시간때우려 잠만 자는거같아요.. ㅠㅠ 다들 뭐하고 지내시나요? 🥹
댓글
8
하루종일 누워서 유튜브보다가 속안좋으면 한번 싹나가서 단지 돌고..다시들어와서 깨작깨작하고 한숨쉬고 밖에보다가 잠오면 자고...ㅎㅎ반복이요..ㅎ
두시간마다 먹는것도일이고, 태아보험도 알아봐야되고, 애기용품 검색하면서 구경하다보면 하루 순삭이던데요
누워있다가 강아지들이랑 좀놀구 반찬좀하구~그래요 드라마두보궁ㅋㅋ일안하니까 저는짱좋아요ㅋㅋ 집이쵝오. ,...
저도 누워있는 시간이 대부분이고 배고프면 먹고 산책하고 드라마,영화 보고있네요 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