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증상이 다양하네요! 입이 쓰거나 신맛이 나거나.. 저는 입이 쓰진 않은데 몸살 엄청 심할때 뭘 먹어도 맛이 안느껴지는것처럼 음식맛이 잘 안느껴져요ㅠㅠ 뭘 먹어도 맛이 없고.. 먹는 낙이 없으니 세상 즐겁지가 않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이 너무 써서 삶의 낙이 없어요...(기타 질문!)
안녕하세요!☺️ 전 이제 9주차인데 입덧이 너무 심한 편은 아니지만 아침에 눈뜨면서부터 위가 탁 막힌 것처럼 소화가 안되는 느낌이고 뭘 먹어도 입이 너무 써서 맛이 없어요.. 전에는 먹는 재미로 살았는데 이젠 맛도 없고 소화도 잘 안되니 삶의 낙이 없어진 기분이에요🥲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그리고 전 평소에 크리넥스 안심물티슈와 같은 소독물티슈를 정말 자주 사용하는데 이것도 뱃속 아기에게 많이 안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9
전 쓴맛 말구 신맛이 나서 이럴때 그냥 자일리톨 껌 씹고 잇어요ㅠ 그러면 그나마 낫더라구요

오 껌도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젤리랑 사탕 먹도 있었는데 좀 달달한 껌도 먹어봐야겠네요~ 함께 힘내요!!
저도 그래요 ㅠㅠ 10주차인데.. 역대급 인 것 같아요 ㅠㅠ뭘 먹어도 속이 안좋고 진짜 주말엔 눕눕만 했네요…언제까지 갈까요 ㅋㅋ 엄마되기 쉽지 않네용 ㅎㅎ 하지만 아이가 무럭무럭 잘 건강하게만 자라준다면 바랄게 없네용

얼른 입맛이 돌아오길!ㅠㅠ 맞아요 지금 힘들어도 건강하게만 자란다면 바랄게 없을 것 같아요

맞습니다 ㅎㅎ 우리 같이 힘내보아요!

아자잣!!💪🏻💪🏻
저도 먹는 낙이 없으니 재미가 없어요~ ㅠㅠ 소화 안되고 금방 속 안좋고 하니 어디 나가기도 힘들고 약속 잡기도 그렇네요 ㅠㅠ 다른 낙을 찾아야 할것 같아요 🥲

맞아요ㅠㅠ 임신 기간을 잘 보낼 수 있는 새로운 취미를 좀 찾아봐야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