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이랑 후쿠오카는 초기에 다녀왔구 중기쯤 발리나 괌 생각하고 있어요! 그래도 애기 나오면 한동안 여행 못가니까 미리 너무 무리 안되는 선에서 다녀오려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교여행 어디로 가세요?
좀 좋은데로가규싶은데 괌 가봤는데 음식별로고 태풍땜에 야자수아직 많이 안자라서 안멋지구...애기옷들도 완전 허접하던데 어디 추천좀 해주새요 괌빼구ㅜㅜ
댓글
19

오우 자주가시네요! 체력이 부럽네요...
22주쯤 하와이 가용!!

하와이좋은데 좌석도 업그레이드?? 브러워용~~
태교여행으로 가지는 않았지만, 발리도 추천해요!! 저는 첫째도 있어서 푸꾸옥 가랴구요-🤍
태교여행때까지 입덧이 안끝나면 국내로 갈 예정이구용 입덧 완화되서 몸상태 좋아지면 발리 가려구요!
강원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