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너무 귀여워요ㅜㅜㅎㅎㅎ저는 타이밍이 안맞아서 젤리곰은 못봤는데 너무 귀엽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젤리곰 넘 귀여워요ㅠㅠ

7주쯤 심장소리듣고 9주 초음파 보고 왔는데, 젤리곰 보고왔어요! 너무너무 귀여워용...!😍 하루에 몇번씩이나 보는지 모르겠네용 젤리곰과 사랑에 빠진것같아용
댓글
6

아쉬웠겠어용ㅜ! 젤리곰이 너무 빨리 후딱 크니깐요ㅜㅜ
예쁜 젤리곰이네요♡저도빨리보고파용

쩰리곰 얼른 보고오세요옹😍
어머 너무 귀여운데요?!🖤🤍꺄아 저도 곧 9주인데 기대되요!!

엄청엄청 귀여운 쩰리곰 보고 자랑해주세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