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ㅠㅠㅠ매일 1-2시간씩 화장실가서 살았어요 배가 뷰글부글 싸르르르 아파서 그랬는데 첨엔 변비인줄 몰랐어요. 그래도 하루에 한번은 어떻게든 싸니까요! 근데 참다 참다가 2주 참았나 미쳐버리겠어서 유산균 사먹었더니 정말 많이 좋아지고 화장실가도 편해졌어요~~ 배 따뜻하게 해주시고, 물 많이 드시고, 편안한 옷 입으시고 잘먹고 잘 주무세요~~ 좀 도움 되싱거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인데 아랫배 싸르르
아기집이 잘 크고있다는 증조일까요? 아랫배가 싸르르한게 생리하기 전처럼 그런데 이게 제가 화장실을 못가서 꾸르구르 거리는 것 같기도 하고 😅 몸의 변화가 매일 낯설고 새롭네요
댓글
2
오마나 저도 8주됬는데 밤새 배가 끙아가 마려운것같기도 배탈이난것같기도 생리통같기도 하면서 너무 아팟어요ㅠㅠ 하지만 피비침은 없으니 아가가 집증축중인가보다 생각하면서 참아보고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