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좋다네요 ㅎㅎ 철분 많아슈 챙겨드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선짓국
임신초기 선짓국 너무땡기는데 먹어두될까요?
댓글
9
헉 저도 선지국 땡겨서 주말에 잔뜩먹었어요

진짜요! ㅎㅎ대박 ㅎㅎ 선지국 짱 맛있어요
저두 5주차에 선지국 너무 땡겨서 많이 먹었어요 ㅎㅎ 철분높아서 빈혈에도 좋데요

넹 저녁에 선지국 먹어야겠어요♥️
철분많아서 좋을거같아요

그쵸? 먼가 안될것같은느낌이었지왱.ㅜㅜ헤헤
너무 좋을거같은데요!

감사합니당 헤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