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입덧멈춤..걱정이에요 ㅠ

입덧을 4주차때부터 시작했어요 좀 심하게 하다가 9주차땐 영양제들도 소화못해서 다 토할정도였는데.. 갑자기 10주차부터 진짜 거짓말처럼 입덧이 사라지고 가슴통증도 없어져서 걱정이네요 ㅠ 카페같은곳엔 입덧이 멈추면 유산징조처럼 약간 걱정스럽게 생각하던데.. 혹시 저처럼 안정기12주전에 입덧 멈추신분들 계신가요ㅠㅠㅠ

댓글

16

  1. 첫째때 입덧 8주쯤에 일주일 잠깐하고 막달까지 입덧 없었는데 애기 건강하게 잘 태어났어요! 지금 둘째도 입덧 거의 안 하는데 잘 있데요~ㅎㅎ

  2.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5678죽음의 주였다가 9주 천국의 주, 다시 10주부터 울렁이다 말다 하루 하루 다르네요. 지금 11주차 들어섰어요. 그리고 혹시 뭔 일 생겨도 입덧이 바로 없어지는 건 아니라고 하셨어요. 저도 9주차에 괜찮아서 의사샘한테 물어봤거든요. 호르몬이 그렇게 뚝 떨어지는 게 아니라서.. 걱정마시구 괜찮을 때 잘 드세요!ㅋ

  3. 저는 8주2일 진료받고나서부터 입덧이 거짓말처럼 없어졋어요..ㅎㅎㅎ

  4. 저도 지금10주차인데 입덧이 정말 많이 없어졌어요! 공복시에만 올라오고 다른때는괜찮아지더라구오!

  5. 부럽네요ㅠ저는 입덧 너무 심해서 언제 멈출지만 기다리는데…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