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갈색소량만 나오다 갑자기 붉은혈이 냉처럼 나와서 바로 다음날 병원다녀왔어요. 다행히 이상 없다 하고 듀파스톤정 약처방과 타이유주사 놔주셨어요. 아스피린 원래 먹고 있는데 출혈 많으면 끊으라고 하셨구요. 불안하시면 다녀오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도 얼른 안정기 왔으면 좋겠어요ㅠ.ㅠ 전 7주차 들어섰습니다. ㅎㅇㅌ하셔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붉은혈
최근에 계속 소변에 갈색혈이 비치더니(양도 꽤 있었어요..) 오늘은 맑은 빨간색의 혈이 보여요🥲 이 시기에 갈색혈을 본 분들이 많다고도 하고 지난주 병원갔을때도 다행이 문제가 없었는데 이 시기에 붉은혈이 나기도 하나요..?ㅠㅠ
댓글
9

세세하게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지금 시기엔 흔히 있는 일이기도 한가봐요ㅠ.. 아무래도 초기에 불안정할때 이다보니 걱정이 너무 되더라구요ㅠㅠㅠ 저도 얼른 병원 다녀와볼게요ㅎㅎ 감사합니다!💕

병원은 다녀오셨나요?̄̈.!
빨간혈 나시면 그래도 병원 한 번 갔다오시는게 좋을꺼같아요~ 초기니까용🥹

ㅜㅜㅠ그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저는 8주차부터 10주차까지 나왔었어요 ㅠㅠ 오늘 11주차되는데, 한 2-3일 전부터 멈췄어요 너무 걱정하지말고 병원다녀와보세요

멈추셨다니 다행이에요ㅠㅠ 저도 얼른 안정기가 되었음 좋겠네용..
저는 5주부터 8주넘어서까지 쭉 라이너 차고있었어요 ㅠ ㅠ 갈색혈이 나와서요 ! 9주된지금은 아예 안나와용 ㅠ ㅠ뭐든 100% 괜찮은건없으니 병원다녀오세용 ! 초기라 ㅠ ㅠ

이 시기엔 혈 보이는 것 자체가 잘 있는 일인가보네요ㅠㅠ 내일 병원을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