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 애기보고와서 3주뒤에 기형아검사한다고 오래용ㅠㅠㅠ흑흑 매번2주간격으로 갔던터라 더 길게느껴질것같아요ㅜㅠ지금9주5일입니당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촘파
2주전에 촘파보고 담주에 1차기형아 검사인데 애기 보고싶어 죽겠어요 ㅜㅜ 오늘 가서 확인하고 올까 1주일만 더 기다릴까 너무 고민되네요ㅜㅜ 다들 어케 기다리시나요ㅠ
댓글
5

저랑 같으시네요!! 저도 9주 5일인데 22일 이후로 오래요ㅎㅎㅎ 아직 일주일도 더 남았어여ㅜㅜ

오!근데 빨리하시네여 검사???????

긍까용ㅎㅎ12주에 오라고 할줄 알았는데 11주 지나고도 가능한가바여!

ㅎㅎ검사하시고 후기글 올려주세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