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료 사실 10년전이랑 비교했을때도 엄청 오른건 아니래요 물론 보장금액을 이노므 보험사들이 자꾸 줄이긴한다는데 저는 귀찮아서 제 보험 설계해주신 분한테 그냥 애기꺼도 맡겨놨어요 시기 너무 고민 안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12주도 안됐는데...보험인상된거땜에 걱정이네요
보험료 올라서 되도록 3월에 가입하고싶은데 1차기형아검사도 못했어요 쌍둥이고요.. 2융모막에다 이란성인데 받아주는 곳 있울까요??
댓글
6
보험이 꼭 필요한가요? 정말 잘 몰라서..

그니깜여.... 다만 쌍둥이라 좀 걱정되긴해요ㅜㅜ
저도 이란성 쌍둥이인데 , 16주 이후 가입가능하다는 이야기 들었어요 , 1차 2차 기형아검사 끝내고 가능하다는말같아서 기분이 매우 좋진 않지만 ,,,,,,,,,,,,,,,, 현대해상에서 그랫어요 그리구 둥이는 가입조건이 제한되능게 많대서 두개를 결합해 가입하는게 좋다고 하기도 하구요 ( 두개로 나눠서 보장내역을 넓혀야한다는 말 같은.. ) 저는 16주 이후에 하려구 준비중이에요
보험료 인상된다는거 진짜인가요,,? 저는 빨리 가입하라는 상술같아서 안믿고 미루고있었는데,,

월얼마올라도 일년이고 20년이면 수십만원차이일텐데ㅜㅜ저는 어쩔수없이 16주차에 들어가야한다고하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