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12주도 안됐는데...보험인상된거땜에 걱정이네요

보험료 올라서 되도록 3월에 가입하고싶은데 1차기형아검사도 못했어요 쌍둥이고요.. 2융모막에다 이란성인데 받아주는 곳 있울까요??

댓글

6

  1. 보험료 사실 10년전이랑 비교했을때도 엄청 오른건 아니래요 물론 보장금액을 이노므 보험사들이 자꾸 줄이긴한다는데 저는 귀찮아서 제 보험 설계해주신 분한테 그냥 애기꺼도 맡겨놨어요 시기 너무 고민 안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2. 보험이 꼭 필요한가요? 정말 잘 몰라서..

    1. subcomment icon

      그니깜여.... 다만 쌍둥이라 좀 걱정되긴해요ㅜㅜ

  3. 저도 이란성 쌍둥이인데 , 16주 이후 가입가능하다는 이야기 들었어요 , 1차 2차 기형아검사 끝내고 가능하다는말같아서 기분이 매우 좋진 않지만 ,,,,,,,,,,,,,,,, 현대해상에서 그랫어요 그리구 둥이는 가입조건이 제한되능게 많대서 두개를 결합해 가입하는게 좋다고 하기도 하구요 ( 두개로 나눠서 보장내역을 넓혀야한다는 말 같은.. ) 저는 16주 이후에 하려구 준비중이에요

  4. 보험료 인상된다는거 진짜인가요,,? 저는 빨리 가입하라는 상술같아서 안믿고 미루고있었는데,,

    1. subcomment icon

      월얼마올라도 일년이고 20년이면 수십만원차이일텐데ㅜㅜ저는 어쩔수없이 16주차에 들어가야한다고하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쌍둥이 12주도 안됐는데...보험인상된거땜에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