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혓바닥 닦다가 토덧하는 일이 많아서 힘겨워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에 양치할때마다 구역질
입덧이 점점심해져요~전 8주차 됬습니다~ 음식 냄새를 맡거나 식사전후로 항상 메쓰꺼움이 있구요 그래도 영양가 있게 먹으려고 음식을 먹는데 변비와 설사 모두 와서… 그것도 매일요! ㅋㅋ 하루하루 엄청난 스트레스에요! 그리고 양치할때 구역질 ㅠㅠ 양치도 잘해야하는데 할때마다 토할까봐 겁나요~~
댓글
11
저 10주 2일차인데 어제 양치하다 우웩 ㅠㅠ너무 힘들었어요 눈물콧물 다 쏙 뺐네요… 제 지린은 치약을 10개나 바꿔봤다며..ㅋㅋ 괜찮은 치약 있으면 공유 부탁해여 여러분

저는 아직은 거품 많이 나는 히말라야핑크소금 애경꺼 쓰고 있는데용 ㅠ 몇개 치약 좀 돌려써봐야겠죠? ㅋ 눈물 또르르.. ㅎ 힘들지만 같이 힘내요!! ㅠ같이 편하게 이런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도 양치할때마다 혀는 조심조심해요ㅠ 한번 울렁거리면 진정되는게 힘들더라구요ㅠㅎㅎ

ㅋㅋㅋ혀 조심하기! 너무 공감돼요 오늘도 양치 잘합시다! ㅋㅋ 같이 힘내요^^!
저도 양치덧 ㅠㅠㅠ 입덧심할때 양치하자마자 토하고 난리였네용. ㅠ 양치 또해야 하고 또 토할것같고.. 무한반복..ㅎㅎ

ㅎㅎㅎ 맞아요 결국은 속을 개워내게 되면 또 어찌나 죄책감이 들던지요~~ 로이킹님 우리 모두 힘내요!! 방법을 찾아보아요!!
저도 원래는 양치할때 구역질 1도 안하던 사람이였는데 5주부터 입덧과 함께 양치할때마다 헛구역질해서 괴로워요ㅠㅠ

힘내세요!! 최대한 칫솔질도 즐거운 감각으로 되기위해 노래도 틀으면서 하려구요!곧 지나가리라!!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