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0일차 초음파!

첨으로 배초음파 하려다가 균검사도 하자셔서 질촘파로했어용 지난번엔 그냥 타원형이던 애기가 오늘은 2등신이 됐네요ㅎㅎㅎㅎ 이제 4주 뒤에 오라고 하셨는데 언제 기다리나요ㅠㅠ 그리구 요거 촘파 정면샷인거 맞나요?ㅋㅋㅋㅋ졸귀탱 실루엣 보고오니 오늘 입덧은 사라졌네요ㅎㅎ 제가 특별히 뭘 안해도 잘 먹고 잘 크고 있는 것 같아 감사할 따름입니다!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