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5주 2일차, 피검수치 2290인데 아기집이 잘 안보이다가 오른쪽으로 너무 치우쳐서..두고봐야한다고 ㅠㅠ 넘 슬프고 힘드네요 역대급 우울한 주말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춈파보고왔어요!!
오늘 9주차 초음파 보고왔네용 ㅎㅎ 초기부터 출혈에 자궁각 임신소견등등이벤트가 너무많아서 회사도 이주쉬고 누워서 생활하면서 걱정많았는데 아주 잘크고있네용 ㅎㅎ 근데 다룬분들은 살이 많이 안찌시는거같은데… 왜때문에 저만6키로가 찐거죠…?ㅋㅋㅋㅋㅋㅋㅋ 애기는 이센치인데…내배는 남산…?ㅋㅋㅋㅋㅋㅋ
댓글
3
출혈 있으셨을때 괜찮으셨나요?̄̈?̄̈ 아기는 계속 잘 컸나요!!?̄̈ ㅠ̑̈ㅠ̑̈

4주초기부터 갈색혈 나오기 시작하더니 한달동안 출혈이(착상혈인가햇는데 아니였음..)..이주 진단서 끊어주셔서 회사 쉬구 눕눕만하고 먹는약(자궁튼튼하개하는?)이주 먹었어요! 다행이 아이도 잘크고있구 지금은 문제가 없네용!ㅎㅎ의사쌤도 출혈있으면 무조건 병원오고 갈색혈말고 붉은색출혈이면 새벽이라도 응급실로 오라셨어요..출혈 원인을 정확히 알수없으니 조심하자구요 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먹기만하고 활동량이 줄어서 그런지 잘 붓고 잘 찌더라구용 ㅋㅋㅋ저도9주4일입니당ㅋㅋㅋ

오 저랑 하루차이에요!!ㅎㅎㅎㅎ수분섭취 화이팅!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