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은 언제 끝나나요 🥲(오늘 9주4일입니다)

7주에는 음식냄새를 못맡을정도는 아니었는데, 일주일 정도 넘게 전 부터 냉장고문은 당연하고 아무것도 못먹고있네요 가끔 시원한 레몬 아이스크림만 넘어가요.. 10번하던 구토도 5번으로 줄긴 했어요 (병가 일주일쓰고 집에서 누워만있습니다) 이번달 말이면 3개월인데, 정말 3개월지나고 괜찮아지신 분들 있으신가요? 😭 희망를 주세요! 입덧 시작후 부터 2주만에 총 3키로 빠졌습니다 배는 고픈데 음식을 떠올릴수도 먹고싶은것도 먹을수있는것들이 없어서 너무 괴롭습니다 😭 *저번주 화요일 입덧약 일주일치 받아왔는데 효과가 없어서 삼일 복용하고 안먹었어요. 다른점은 없습니다*

댓글

8

  1. 저도 요즘 심한데 방법은 공복을 최소로 하는거 같아요 ㅠㅠ 그래서 저는 감자과자 들고다니면서 먹고 있어요 아침엔 사과랑 고구마 한가득 먹고요 ㅠㅠ 우리 모두 힘내요 !!!!

    1. subcomment icon

      고맙습니다🤍🤍🤍 감자과자!!! 먹어볼게여🤍🤍 우리 힘내요!!

  2. 저랑 비슥하셨네요ㅜㅜ 저는 6주부터 입덧약 풀로 먹어도 소용없고 4kg빠졌었는데 그 전날 밤까지 토하고 잤는데 자고 일어난 9주 4일차부터 갑자기 너무 컨디션이 괜찮더니 3일째 멀쩡해서 갑자기 식욕 폭발했어요! 살짝 메스꺼워도 이정도면 아무것도 아닌정도로?! 진짜 하루아침에 이렇게 바뀐다고? 싶어서 아직 얼떨떨해서 입덧약은 계속 먹고있어요! 언제까지 이러다 다시 안좋아질지 쭉 회복될진 몰라도.. 좋아지는것도 하루아침에 확 좋아지더라구요! 마미님도 곧 괜찮아지는 날이 뿅 하고 올거에요!!!!

    1. subcomment icon

      고맙습니다ㅜㅜ그리고 고생하셨어요ㅠㅠㅠ저두 얼른 나아지길 바래보아요ㅠㅠ ❤️

  3. ㅠㅠ 먹고나면 속이 별로에요 8주 3일째인데 언제 괜찮아지는지 ㅠㅠ

    1. subcomment icon

      아이고ㅠㅠ그쵸 그래도 약간 나아질거라는 희망으로 먹었는데 저도.. 아무 진전이 없기에 안먹고있숩미다 ㅜㅜㅜ힘내요 우리❤️

  4. 저도 오늘 딱 9주 4일차인데 반갑네요 ㅎㅎ 저는 5주차부터 입덧이 너무 심하다가 입덧약 복용 후에 좀 나아져서 끊고 있는데, 며칠 전부터 다시 심해져서 하루종일 속이 안 좋고 밤엔 계속 토하고 힘드네요 ㅠㅠㅠㅠ 주위에 들어보니 조금 나아졌다 다시 심해졌다 반복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입덧이 심한 것이 아이가 잘 자라고 있어서 생기는 증상이라고 하니 우리 조금만 더 힘내보아요 ..! ㅎㅎ

    1. subcomment icon

      우와 반가워요 같이힘내보아요😍 저는 10월15일 예정입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은 언제 끝나나요 🥲(오늘 9주4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