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산으로 입덧이 심하다하니 약끊고 오렌지쥬스 한잔씩 마시라셔서 그렇게하고있어요~ 살것같아요🥹 키위나 딸기같은 엽산 많은 과일도 먹고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엽산 먹고 괜찮으신가요?
전에는 안그랫는데 요즘 엽산먹으면 울렁거리고 속이 너무 안좋네요 ㅠㅠ 안먹을수도없고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ㅠㅠ
댓글
8
엽산 바꿔보세요 222 전 오히려 폴산먹고 너무 울렁거림이 심해져서 바꿨더니 나아요
저는 점심식후에 먹어요~
엽산을 바꿔보셔용. 저는 솔가엽산 먹을때 진짜 너무 힘들었는데 폴산으로 갈아타고 요즘엔 안그래용..
저도 계속 힘들었는데 입덧이나 제일 안울렁거리는 시간때를 계속 찾아가면서 먹었어요 ㅠㅠ 지금도 그렇구요. 같이 힘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