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앙..저 복숭아 엄청 먹고 싶었는데ㅠㅠㅠ아직 좀 비싸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드디어 복숭아🍑🍑🍑

복숭아 구매하신 사진을보니 더 못참겠더라구요😭 검색끝에 롯데마트에서 12일부터 전국적으로 신비복숭아를 판매한다고 하네요🍑🍑 저희 동네 롯데마트를 가니 다음주에 들어온다는... 청천병력 소리에...급우울😭😭😭 신랑이 제천 롯데마트까지 가서 사다줬어요 행복하네요😊 다들 롯데마트 가보세요!
댓글
8

4개입 10900원인데 하루 지나서 15% 할인된 가격 9265였어요~ 4팩 사와서 2팩 순삭했네요🥰

탈퇴한 유저
저 안그래도 복숭아사러 어제 롯데마트 다녀왔는데 저희 동네는 아직이더라구요.. 오히려 직원분이 복숭아여??? 이러면서 뜬금없다는듯이 되묻는데ㅋㅋㅋㅋ아 여긴 아직 나오려면 멀었구나 싶더라구요ㅠㅠ

헐 거기도 아직이시군요 기사에는 전국 롯데마트라고 써있는데 다 상황이 다른가봐요😢
당장..롯마가야겟어요

복숭아 한풀었습니다🥰 맛있게 드세용!🍑

탈퇴한 유저
신비복숭아가 달아요??? 요거트에 복숭아 춍춍 썰어서 넣어서 먹으면 맛잇을거같아용

제철 신비 만큼은 아니지만 맛있어요! 신비는 껍질은 천도 속은 백도맛이라 백도향도나고 복숭아 한이 풀리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