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쌤은 하루 4알 맥시멈으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타이레놀 한번에 두알 괜찮을까요?ㅠㅠ
이제 곧 11주 되는 산모입니당 두통때문에 망설이다가 조금전에 타이레놀 500짜리 두알 먹었는데.... 인터넷 다시 찾아보니 500짜리 한알씩 간격띄워서 복용하라네요ㅠㅠ 괜찮을까요?ㅠㅠㅠㅠ
댓글
2
괜찮아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