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epa 없는걸로 먹을 필요는 없는걸로 알고 있어요! 생선에 중금속이있어서 미세조류인걸로 먹으라고 하는거에요 식물성 오메가3 중 함량에 맞춰서 저렴한거 드시면 됩니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는 꼭 식물성을 먹어야 하나요?
8주 5일이구 이제 슬슬 오메가3를 먹으려구 해용 유튜브 찾아보니 임산부 분들은 식물성을 드시던데 꼭 식물성을 먹어야하는걸까요?! 드시거 계시는거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닷 (광고는 시러욥)
댓글
3

감사합니다! 이유가 궁금했어요ㅎㅎ
식물성으로 EPA없는걸루 드셔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