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광염 치료받으세요! 병원가면 임산부 먹을수잇는 약 주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3일 입덧좀 벗어나고 싶어요
5주부터 입덧이 최악이였는데 점점 더 심해져서 지금은 물도 못먹겠오요 ㅠㅠ 근데 물 안 먹으몬 안되는데.. 소변도 시원하게 안놔지고 방광염 걸릴꺼 같아요 물도 토하면서 진짜 온몸이 ㅠㅠ 뿌개지는... 물 마시면 구역질이 나여 토레타나 보리차 다른걸 마셔도 똑같구여 근데 오늘부터 배가 찌릿찌릿 아프고 소변에서도 약간 냄새가 나는거같아오 ㅠㅠ 물 많이 먹어서 옅어 지게 하는수 뿐이겟죠??.. 방광염일까 걱정되요 ㅠㅠ
댓글
4
입덧약 드시고 계세요~?

네 먹습니다... 물을 어찌로 먹구 잇는중인데...

탄산수나 매실도 안드셔보셨음 드셔보셔용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