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을때 기침할때 배땡기고 찢어질듯 아픈데 다른분들도 그런지 궁굼하긴하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자궁땡김
8주 2일차됐는데 자궁땡김이 잦아지기도 했고, Y존 왼쪽부위 근육도 땡기는 느낌인데 저처럼 이렇게 땡기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ㅠㅠ
댓글
13

찢어질듯 아프시다면 병원을 가보셔야하지않을까요? ㅠㅠㅠㅠㅠㅠ
마자요 ㅠㅠ 저도 어제 밤에 자는데 배 땡기기구 갈비뼈도 땡기는 느낌 나구 ㅠ 고생하다 잠들었네용...

ㅠㅠㅠ진짜 엄마되는게 힘드네요ㅠㅠ

구로게말이예요 남은시간 같이 힘내봐요!! 홧팅하세요👍
마자요 ㅠㅠ 배 땡김 같은게 있기더 하고 아빠다리 하면 되게 불편한 느낌 들어욥

다행히 정상이군여!!ㅠㅠ
Y존 부위는 아기가 크면서 자궁이커지는거라 아플수 잇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매일 매일 느껴요ㅜ

ㅠㅠㅠㅠ 기분좋은 통증으로 느껴야겠네요 호
저두요~ 의사샘께 여쭤보니 지금 자궁이 커지려고 그래서 그런다고해요 ㅎ

ㅠㅠ 그럼 다행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