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두개다 없더라구요! 어디갓는지?! 병원에서 안정기 들어가면 맞자고 했고, a,b형 간염은 애기한테 직격타라고 하더라구요. 엄마가 감염되면 애기도 바로! 근데 우리는 약도 잘 못먹으니까ㅠㅠ 저는 안정기 끝나면 병원에서 추천해주는 날 바로 맞으려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A형간염 B형간염 항체
A형간염 B형간염 항체가 없다고 하는데요 안정기가 되면 항체주사를 맞자고 하는데 이거 맞아도 되나요..? 항체가 없으면 절때 안될까요..?
댓글
11
저도 A형간염 항체가 없다고 16주 후에 맞자고 하셨어요
저도 B형 간염 항체가 없다고 하셨는데 크게 문제가 되는건 아니라고 하셨어요! 나중에 맞으면 된다고는 하셨어용
출산하고 입원해계실때 맞으셔도 되세요, 전 첫째 출산하고 a,b 다 맞았어요
저도 12주 이후에 맞기로했어용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