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7주차때부터 재채기하거나 그러면 배땡겨와서 배붙들고해요ㅎㅎㅎ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땡김
재채기후 배땡김이 심하고 움직이면 배가 따끔 따끔한데.. 왜이러는걸까요ㅠㅠ 9주4일째인데..
댓글
6

저만 그런게 아니엿군요ㅎㅎ
전 첫째 제왕했거등요 둘째가지니 배근육좀 쓰거나 기침하면 딱 절개선 끝부분이 땡기고 따금해요ㅋ

전 첫째때 자분햇는데ㅜㅜ 갑자기 그래서 놀랏어요ㅠㅠ
저도 배 잡고 재채기 해야할까봐욬ㅋㅋ 산책하는거 부럽네요ㅜ 저는 입덧이 너무 심해서 산책하기 힘들어 집에만 잇어요😢신랑이 잇어야 가능한정도..😭
9주0일인데 재채기하면서 배에 힘이 들어가서 그래요 ㅠ 전 그래서 배 붙잡고 재채기해여ㅋㅋㅋ 임산부마다 다르지먼 저는 산책나가면 엉덩이 윗부분 근육? 뼈가 바늘로 찌르듯이 아프더라고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