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맞벌이 저녁식사 어떻게 하시나요ㅠㅠ

이제 10주차 접어들었는데 퇴근만하면 온몸이 녹초라 밥해먹기 넘 힘들고 밥해먹을 생각만 하면 속이 울렁거리고 그나마 매일매일 먹고싶은건 퇴근시간만되면 생각이 나더라구요ㅋㅋㅋ 그렇다고 매일 외식을 할순없으니.. 일주일에 서너번정도 외식을 하는거같은데 돈도 많이 드는것같고 바깥음식이 애기한테 안좋을것같은 생각도 들고...ㅠㅠ 다른 맞벌이부부들은 저녁식사를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댓글

9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반찬은 가끔씩 사다 드시는것 괜찮은것 같은데요

  2. 전 요리는 보통 제가 하는데 미역국 같이 간단한건 남편이 해주고 대신 나머지 집안일은 남편이 다 해줘서 요리는 제가 먹고싶은대로 하는게 짱이랔ㅋㅋㅋㅋ제가 합니당

  3. 그날그날 정해요 제가 넘 힘들면 사먹거나 배달하고 괜찮으면 집에서 간단하게 해요 그래서 파우치에든 음식들 사다놓는편이에요 갈비탕 이런거

  4. 저는 노산에 초산이라 음식은 밀키트나 반찬가게이용하고 청소는 일주일에 한번 어플로 청소이모님 부릅니다.

  5. 저도 배달요..... 가끔 집에서 할 수 있는 음식 땡기는거 잇으면 남편이 해줘요 어제 좀 괜찮길래 냉장고 정리 했더니만 대파 곰팡이 나고 양파 물러서 냄새나고 난리도 아니네요 ㅜ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