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못받으신분! 조금 나아지는 법을 찾았어요
디클렉틴이 비타민b6로 이루어져 있잖아요? 솔가 비타민b6 위드 마그네슘 하루 3알인데, 오전 오후 저녁 한알씩 먹으니까 울렁거림이 조금 잡혀요..ㅠㅠ 100%없어지는건 아니지만 줄어들어서 저는 효과봤러요ㅠㅠㅠㅠ 혹시 저처럼 입덧약 못받으신분 계시면 한번 시도해 보세요!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