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로 8주6일인데 5주부터 입덧이 살짝 시작이 되더니 그뒤로 입안이 써서 음식 안먹히고 물도 마시기 싫고 혀상태 체크하니 백태도 껴있고ㅜㅜ 아무튼 입이 써서 듁겠어요 ㅜㅜ이제는 양치덧도 살짝있고 전날 먹은것도 없는데 아침에 양치덧으로 토하고..그래도 아기생각에 뭐든 먹어보려 시도중이고 물도 억지로 마시고는 있는데 체중은 계속 줄고 있어요 또 최근 이틀 연속 저녁에 설사까지해서 저는 내일 검진날이 아니지만 보러 갔다 와보려구요~같이 힘내보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입덧피크
초기 입덧은 심한편은 아니었던거 같고 아직까지 음식먹고 토한적도 없는데 9주차 되자마자 저녁시간에 속에서 난리가 납니다 ㅜㅜ게다가 입안이 써서 음식물은 전혀 못먹고 그렇게 누워서 자면 위산이 역류해서 또 잠을 설쳐요... 아침에 일어나면 괜찮은줄 알았는데 우유한잔 마시자마자 또 뱃놀이 시작이네요 ;;; 체중이 조금씩 줄고있지만 아가가 자라는데는 영향이 없겠죠 ㅜㅜ? 속이 안좋아도 아침점심은 꼭 챙겨먹고있어요.
댓글
2

저랑 비슷하시네요 ㅜㅜ 저는 혀클리너 없이는 못사는 사람인데 클리너 할때마다 양치덧 심하고 어제는 사과먹는데 사과가 엄청 쓰길래 남편한테 먹어보라고 하니 너무 달다고 하는거예요;; 그래서 입안이 쓴것도 알게됬어요 🥲 물론 일반적인 입덧증상중 하나겠지만 직접 겪어보니 만만치가 않네요 ㅠㅠ엄마들은 힘들지만 아기는 무럭무럭 잘 크고 있을거예요!검진 잘 다녀오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