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에 안좋은 음식들.. (찬성질, 자궁수축 어쩌고) 대부분 한트럭 먹는거 아님 괜찮아요~~ 저도 입덧때문에 그냥 땡기는거 다 먹고 있어요! 고사리나물, 팥, 율무차, 파인애플, 커피(1잔) 등등 먹고싶은거 다먹었습니다ㅠㅠ 소량씩은 상관 없는거 같아요! 대신 식중독 유발 가능성 있거나 독있는건 철저하게 안먹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도토리묵
도토리묵 먹어두 되나요? 7주에요 ㅜㅜ
댓글
4

네네 감사합니다~ 🥹🥹
저 며칠전에 반찬으로 도토리묵 먹었어요 ~ 괜찮아요~저는 입덧으로 지금 좀 힘들어서 그런지 일단 뭐든 먹어본답니다~

네네 들은게있어서 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