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듀용~ 9주4일예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둥이맘
둥이이신분들 있나요??
댓글
33

반가워요~~예비둥이맘들이 많으시네용~

탈퇴한 유저
저도 7주차 둥이맘이에요~ 5주차부터 울렁거리기 시작하더니 갈수록 심해져서 입덧약 처방받아 먹고있어요ㅠ 첨에는 효과 없는듯하다가 약먹은지 일주일정도 되니 입덧이 약해지더라구요~ 이 효과가 입덧 끝날때까지 지속되면 좋겠어요ㅎㅎ

입덧약 효과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졸리거나하진 않으세요? 입덧약 먹으면 엄청 졸리다고 하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처음엔 엄청 졸음이 쏟아졌는데 몇번 먹고나니 익숙해져서 괜찮더라구요~

적응기간이 필요하군용~
둥이맘님들 많으시네용~ 입덧은 다들 없으세요? 저는 울렁거리고 헛구역질만해요ㅠ

저는 체덧이 심해요... 5-7주까지는 울렁,미식거리다가 8주부터는 배고파서 먹으면 체덧때문에 힘들어하는데 또 갑자기 배고파하고;;; 신랑이 일부러 그러는줄 오해할만 한 상황이에여ㅋㅋㅋㅋ

체덧....힘들겠어요ㅠㅠ 저는 아기밥 만큼 먹으면 배불러서 그러면 금방 소화되서 배고파지고..그러네요..잠잠하다가 갑자기 훅 헛구역질나고그래욬ㅋ....

저는 5주부터 지금까지 토덧인데.. 10주때는 하루에 최소가 10번구토고 많으면 딱 21번까지 토하더라구요.. 하루에 어제까지도 10번이상토하다가 오늘은 링겔맞고 두번토했어용.. ㅎㅎ

배에 힘도 많이 들어가고..너무 힘들겠어요ㅠㅠ 둥이는 입덧이 더 심하다고하더라구요ㅠㅠ

그렇다하시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잘 넘어가시는분들도많던데.. 토하니깐 너무괴로워요 ㅠㅠ 뭔가 인간의존엄성을잃어간다해여되나..ㅋ .

ㅜㅜㅜ진짜..하루종일 수시로 토하면 뭐 먹지도 못하겠어요ㅠㅠ

또또들맘님은.입덧은괜찬으세여?

저는 헛구역질이나요ㅠㅠ 토는 안하는데...점점 횟수가 늘어나는 것 같아요ㅠㅠ

에고 토하시면 바로 약받아드세요 ㅠㅠ 입덧약도 적응기가필요하더라구요! 힘내세욥!!!

넵 ㅠㅠ초기에 이러면 중기에는....ㅜㅜㅜ걱정되네요..

14-16주부터 입덧 사라진대요 기운내세용

그런가요?? 넵!!
저도 둥이 11주차에요~~ !

우아~ 11주시군용👍
저도 둥이 9주6일입니다👶🏻👶🏻

저랑 6일차이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