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고임 때문에 절대안정 중이에요ㅠㅠ

하혈을 이틀정도 해서 거의 10일 이상 눕눕했어요 ㅠㅠ 다행히 피는 다시 안나왔지만, 피고임이 아직 있어서 지금부터 1주일은 더 누워있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그동안 먹덧때문에 살도 거의 4키로나 찌고 ,,, 산책도 못하고 너무 답답한데 그래도 피고임 없어질 때까지 누워있는 게 맞겠죠??? 😭💧

댓글

8

  1. 저도 갑자기 출혈이 이틀정도 있어서 병원가보니 피고임이 조금 있다고해서 10일정도 눕눕했는데도 아직 피고임이 줄어들지 않았다고해서 걱정이에요ㅜㅜ 최대한 안정취하는게 좋다고해서 먹고 자기만했는데 더 눕눕 해야할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헉 ㅠㅠ 저랑 증상이 너무 같으시네요...ㅠㅠ 눕눕하는것도 정말 힘들더라구요 ㅠㅠ 저희 꼭 괜찮아질거에요!!!!

  2. 저도 하혈하고 피고임때문에 한달정도 집밖에도 못나갔어요ㅠㅠ 걷지도 말라구 하셔서🥹눕거나 앉아잇기두해용!!

    1. subcomment icon

      한달이라니 ㅠㅠ 정말 잘 버티셨네요 !! 저도 화이팅할게요 ,,ㅠㅠ

  3. 저도 거의 한달째 눕눕중이에요 ㅜ 살이 쪄도 피고임이 더 급해서 무조건 눕눕하네요 ㅜ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 먹고 눕고 하는 거 너무 힘들더라구요 .... ㅠㅠ 같이 괜찮아졌으면 좋겠네요!!

  4. 저도 피고임이 심했는데 2주정도 지나니까 피고임 1센티 정도로 많이 흡수되고 괜찮아 지는 추세라서 조심히 활동해요!!!!

    1. subcomment icon

      괜찮아지고 계시다니 다행이에요!! 저도 조심해야겠어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