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하시는분들 궁금해요

전 먹덧으로 3시간마다 울렁거려서 낮밤안가리고 밥이나 간식을 챙겨먹고있는데 ㅠㅜ 임신하고 6주차부터 울렁거리는거때문에 주방근처도 못가겠더라구요.. 저같은경우는 국이꼭잇어야해서 첨에는 어떻게든 끓이다가 힘들어서 비비고에서 국이나 컵밥을 사서 먹거나 부모님이 보내주신 곰탕,미역국 같은거 계속 먹구있는데 다들 밥이나 반찬은 어떻게 해드실까요..?? 음식하는거 좋아했는데 냄새때문에 예민해져서 요새는 계속 배달시키는 일이잦네요 몸에도 안좋을것같고 ㅜㅜ 다른분들은 어떻게드시나 궁금하네요

댓글

6

  1. 저도 뭘 해먹으려고 주방에 들어가기만해도 속이 울렁거려서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ㅜㅜ 친정엄마가 뭐라도 먹을 수 있을때 먹고싶은게 생기면 아무거나 괜찮으니 잘 챙겨먹으래서 배달에 의존중입니당

  2. 저는 5주부터 울렁덧에 먹덧이예요ㅠㅠ 그나마 뭘 먹으면 울렁거림이 덜해져서 2시간마다 뭘 먹고 있긴한데 일단 제가 죽겠으니 그때그때 들어가는거 먹었어요! 중기까지는 엄마가 먹는거 상관없이 아기 잘 큰다고 하니까 걱정마시구 일단 들어가는거 드세요! 저도 밥냄새 못맡아서 배달음식 먹거나 돈까스 햄버거 감자튀김 이런거 먹으면서 버텼어요ㅠㅠㅠㅠ

  3. 저도 배달음식이 주 가 되버렸어요ㅠㅠ

  4. 저도요ㅡㅜ 밥냄새 싫어서 남편 햇반먹고. 퇴근할때 남편이 포장해와요.. 짬뽕 아니면 김밥..피자 치킨 먹고픈거 생각나면 그냥 먹어요..반찬은 겉절이나 동치미 아니면 소세지 삶아먹고 얼큰칼칼 아니면 동치미국물이 괜찮았어용

    1. subcomment icon

      저도 햇반먹고잇는데 ㅠㅠㅋㅋㅋ다들 밥하기가 힘드신건 매한가지군용..

    2. subcomment icon

      ㅜㅜ그냥 생각나는거 있음 도전하고있어요 50~60%정도는 성공해요 첨엔 배달포장이 플라스틱이니 싫어서 해먹으려하고 건강한거 야채 이런거 먹으려했는데 이젠 빵 라면 튀긴거 신경안쓰고 먹을수있음 먹습니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먹덧하시는분들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