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장이랑 질 다된데서 락티끄요 임신초기부터 변비있었는데 요즘은 하루에한번 화장실 잘가요 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과 질유산균 어떤거 드시나요?
저는 유산균만 먹고 있는데, 질유산균도 챙기면 좋다고 해서요! 두개 같이 먹어야 하는지 둘 중 하나만 먹어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ㅠㅠ 만약 둘 중 하나만 먹어야하면 질유산균 먹는게 좋을까요..? 임산부가 먹어야 하는 약, 먹으면 안되는 약.. 너무 어렵네요😂😂😂
댓글
8

오 찾아봐야겠어요!! 둘다 되는것도 생각하던 중이었어요ㅠ 저는 변비는 없지만 ㅠㅠ꾸준히 먹어보려규요!
전 장유산균 질유산균 둘다 먹어요~! 질유산균은 Jarrow~ 장유산균은 변비 예벙차원에서 먹고 질유산균은 난임병원에서 처음부터 추천해주셔서 먹고 있어요~

저도 질유산균 알아보고 먹기 시작해야할까봐요,,!! 장유산균은 혹시 어디꺼 드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ㅎㅎ
전 가루형유산균요 ㅎ

그냥 유산균 드시는건가요?!ㅎㅎㅎ

네 그냥유산균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