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은 참으시구 산부인과에 가져가보셔요! 저는 아토피가 잇어서 계속 긁는 바람에 다른 크림 처방받앗어요 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연고 발라도될까요...?
주말에 갑자기 유두습진이 생겨서 임신전에바르던 아몰지A라는 연고를 한번발랐는데 병원을가자니 월요일까지 너무간지러워요...ㅠ 이 연고 발라도 되는걸까요?? 혹시 의사선생님이 계실까봐 글 올려봅니다...
댓글
6

가서 물어봐야겟네요 ㅣㅠㅜ
인터넷 제가 찾아볼땐 아몰지 크림만 나오는데 같은건지 모르겠네요ㅠㅠ 일단 사용하지 말아보세요 ㅠ 힘내세요 ㅠ

너무 간지럽네요ㅠ 보일락말락하는 조그만 습진이라 병원가기도 뭐한 크기의 습진인데 왜리이 간지럽고 진물이나는지ㅠㅜ 그 아몰지 크림은 사용가능할까요...?

ㅠㅠ 인터넷 찾아보니까 란시노 유두크림이 유명하데요 사실 주문해도 평일에 올것같고 ㅠ 통풍 잘되게 해주시라는데 ㅠㅠ 진물까지 나면 너무 고통이실거같네여 급하게 약국이라도 가보시면 어떨까요?

그래야겠어요ㅠㅜ 찾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