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라디오로 태교합니다ㅋㅋ 첫째때도 그랬고 둘째도 그러는중입니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교 어케 하고 계세요?
저 평소에도 책도 안읽고 공부도 안하고 폰중독잔뎈ㅋ 막막합니다..^^ㅋ
댓글
12
전 남편이 밤에 책읽어줘요!

맞습니다 남편이 책읽어주는 그 목소리가 아이한테는 그렇게나 좋다고 합니다.
저돜ㅋㅋㅋㅋ쇼츠로태교해요..넷플릭스두...입덧때미ㅢ 책읽을정신이없어요
태교 아무 의미없데요 ㅋㅋ 스트레스만 받지마세요 ㅋㅋ
요즘 누가 안듣던 클래식을 듣나요 ㅎㅎㅎ 엄마가 좋아하는 음악 듣는 게 최고의 태교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팅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