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도 찌릿찌릿해요 ㅠㅠ ㅎㅎ 배는 커지는 느낌이들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2일차! 아랫배가 땅땅해지고 살짝 불러오는거 같아요!
이때쯤 저처럼 아랫배가 조금씩 딱딱해지고 불러오르는게 느껴지신분들 계신가요??
댓글
4
저는 배도좀 나왔지만 가슴도 커지더라구요 ㅠㅠ
저도 불러오나 싶었는데.. 지나고보니 그 때 변비였어서 그랬나 싶기도 해요ㅎㅎㅎ 지금 이제 거의 10주인데 다시 안 나온 느낌이예요
제가 7주쯤부터 그랬어요~ 특히 전 먹덧이라 배가 좀 일찍 불러오는거같아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