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입덧이 없어졌어요ㅠ

심한 입덧은 아니였지만 울렁거리고 욱욱하는 입덧을 초기부터있었는데...갑자기 입덧이 없어요ㅠ 저처럼 입덧 없어지기도 하나요? 유산경험이 있다보니...또 걱정이되서ㅠ

댓글

8

  1. 저도 작년에 계류유산으로 입덧이 사라진경험있어 지금 입덧이 약해진것같아 걱정되서 검색해들어왔어요 ㅠㅠ 괜찮겠죠..ㅠ

  2.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아용! 저도 5주차부터 입덧시작해서 힘들다가 갑자기 일주일만에 입덧이 사라져서 8주인 지금까지도 입덧이 없어용 이틀전에 좀 불안해서 병원가보니까 아가는 건강하게 잘 있다고 하도라고용

  3. 너무 걱정마셔요! 제가 딱 8주3일차 부터 입덧이 점점 없어지더니! 울렁거림 구역감이 사라졌어요! 너무 걱정되서 병원 방문해서 초음파도 보고 상담도 했는데! 일찍하고 일찍 끝나는 사람도 있다고 뱃속 아가가 효자거나 효녀네요~ 라고 하셨어요ㅎㅎㅎ 지금은 9주5일차고 먹덧으로..발전해서 빈속이면.. 속이 쓰려졌어요.. 2시간마다.. 간단하게 늘 먹어요..! 9주2일차에도 뱃속에 아가는 엄청 활발하게 움직였었어요!!

  4. 저도 그제 저녁부터 괜찮아지는거 같더니 어제(9주0일) 하루 종일 입덧이 사라지고 음식도 다 먹히고 너무 아무렇지않아서 병원에 갔었는데 아기는 다행히 잘 있었어요, 그래서 잠시 아가가 휴식을 주나? 이런 마음을 가지려 노력중인데 그래도 너무 불안해서 걱정하며 잠에 들었는데 오늘(9주1일)도 눈뜰때부터 입덧증상이 없네요..입덧은 힘들지만 앞전 임신에 이시기 계류유산 경험자로서는 정말 너무너무 불안하고 걱정이되어서 매일 매일 병원에 달려가고 싶은 마음뿐이네요

  5. 저는 작년 9주 계류유산 경험있는데 초음파 보러 가는 당일까지도 입덧이 너무 심해서 입덧약 추가로 타러 갔다가 며칠 전에 아기 성장 멈춘 거 알게 됐었어요 소파술 받는 날까지 입덧했었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