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래보이던곳에서 옮겨갔어요! 원래 왼쪽에 둘이가 있었는데 한아이가.완전오른쪽으로 가버렸더라구요.. 갑자기 위치가 역동적으로바껴서 당황햇는데 계속 자리를 바꾼다하시긴하던데 ㅠㅠ 또 달라지지않을까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 아래쪽 착상 되신분들 계세요?
현재 11주인데 1차기형아 검사날이였어요 오늘 병원가니까 복초로 한다고 해서 진짜 임신한 느낌이고 좋았는데 복초할때 자궁 살짝 아래 있어서 보긴 했는데 자세히 보기위해 질초로 중간에 바꿨는데 자궁 살짝 아래쪽으로 착상되었다는 말이 왜이렇게 걱정이 될까요? 원장님은 괜찮다고 하시는데 제가 걱정이 되네요ㅠㅠ 초산이라 작은것도 걱정이 크네요🥺
댓글
4

아그래요? 답변 감사해요🙂저도 원장님 말씀 믿고 걱정 좀 덜 해야겠어요ㅠㅠㅋㅋㅋㅋ

넹 걱정마세요 위치는자꾸바꾼데요 !!!

넵! 감사해용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