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전에 빈혈잇엇는데 임신하고 생리안하니깐 수치가 12로 정상되었는데 병원서 12주부터 엽산그만먹고 철분제 복용하라구 하더라구요 초기에 입덧때문에 철분제안먹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전에 빈혈 있던 분들 계세요?
저도 빈혈이라서 철분제 먹고 있었는데 임신이 됐어요! 철분제는 16주인가 그때부터 먹는게 좋다는데.. 초기에 먹으면 안되요??
댓글
2
드셔도되요ㅎ 입덧때문에 먹기힘든데 굳이 먹을필요없다는거지 원래드시던거면 상관없을듯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