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은 5주부터 2주하다가 지금은 8주3일인데 입덧 안한지 좀 됐어요. 그래도 채워지지않는 허기짐과 빠른 소화 ㅋ 먹고나서 더부룩함과 느글거림은 남아있어서 저도 계속 먹고있네요ㅠㅠ 빨리배고파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며칠전까지 입덧하다가 먹덧왔어요ㅠ
한그릇 뚝딱 먹어도 한시간 지나면 허기져요ㅠㅠㅋ 이제 살찔라나봐요 9주1일이에요 이전까지 침대생활만 하다가 살이 너무 찔까싶어서 폼롤러랑 덤벨 젤 가벼운거 가져와서 가볍게 운동합니다💪🏻💪🏻 얼른 12주 와서 입덧 싹 사라지고 운동하면서 관리하고 싶네요ㅎㅎ
댓글
3
와 그래도 입덧 끝나신거 너무 너무 축하드려요ㅠㅠ

어제 새벽에 너무 빈속느낌나서 일어나서 화장실에서 몇번 헛구역질하긴 했어요ㅠㅠㅋ그러고 크래커먹고 잠들고ㅠ 그래도 빈속만 진정시키면 괜찮겠구나하고 있어요ㅠㅋ 튼용님도 입덧이 좋아지실 거에요!! 저도 3일전만해도 미식거림이 훅훅와서 최고로 힘들다가 좋아졌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