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 밥해줘야해서 종종 밥 안치는데 후...미쳐버립니다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밥냄새 힘드신분들 계세요?
아내가 밥냄새가 역하다고 하는데 비슷한분들 계실까요? 임신 7주차에요
댓글
23
밥하는 냄새 토항거같아요 ㅠ ㅠ 밥 먹을땐 괜찮은데 밥은 아내 방에 가두고 취사 하시고 환기시켜주세요
저도 밥냄새, 밥알 씹는게 싫어서 한동안 못먹고 면,빵만 먹었어요ㅠ
와 갓지은 밥냄새ㅜ미쳐요ㅠㅠㅠㅠㅠ
밥은 커녕 수돗물 생수 냄새도 비려서 다 토해요 입덧 시기 사람 코가 아니예요...

헐...수돗물이...놀랍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